음식&요리

잠원역 맛집 - 잠원떡볶이 (feat. 쯔양도 다녀간 하정우 단골떡볶이집)

summer note 2024. 3. 2. 18:0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쓰고 싶은 내용은 많았지만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 했어요..😭😭

오랜만에 작성하는 포스팅은!! 저의 애정하는 떡볶이 맛집 중 하나!
바로 <잠원떡볶이>입니다.

배우 하정우님이 어릴때부터 즐겨먹는 단골 떡볶이 집이라고 하는데요. 유명인이나 동네사람들도 자주 찾아가는 찐 맛집이라고 해요..!! 그래서 저도 잠원역이나 근처 갈 일 있으면 자주 먹고옵니다 ㅎㅎ


그럼 후기 시작해볼게요~!

잠원떡볶이 - 잠원역3번출구와 가까워요!

위치는 잠원역과 매우 가까워요.


잠원역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1분거리..!!!

멀리보이는 잠원떡볶이의 빨간간판!


멀리 보이는 간판!!
이 빨간 간판이 보인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도착했습니다💛

역과 가까워서 좋아요.!!


식당 자체는 오래된 느낌이 있어요. 근데.. 그거아시죠..? 이렇게 오래된 곳이 정말 찐 맛집이라는 거..😍

내부가 넓진 않아요. 그래도 손님들 오시거나 테이블 부족하면 추가로 테이블 더 펴주시기도 합니다!

저는 평일이랑 주말 둘 다 가봤는데 은근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분식이라 회전율도 빠른 편이에요. 다행히 저는 갈때마다 기다린 적은 없어요..! 포장하러 오신 분도 있고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학생분들도 많이와요!

분식은 역시 사랑..💛

 

잠원떡볶이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잠원떡볶이 메뉴판


이렇게 벽면에 메뉴가 붙어있어요.
떡볶이는 1인분에 5,000원, 모듬튀김도 5,000원입니다. 다른 거나 추가로 먹고 싶은게 있으면 원하는대로 추가할 수 있어요.

 

하정우 단골 떡볶이맛집 잠원떡볶이


짜잔!! 그리고 등장한 떡볶이!
저희는 2명이 가서 떡볶이 2인분 + 모듬튀김 + 계란2개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어묵2개 시켰어요.

그럼 이렇게 튀김과 떡볶이를 범벅으로 주시는데요..! 떡이 진짜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요ㅠㅜ 그리고 떡볶이 양념 진짜 진짜 짱맛있습니다....!! 튀김도 깨끗한 기름인지 정말 저 처음 여기 먹었을 때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튀김만 추가로 더 시킨적도 있어요 ㅋㅋㅋ

떡 먹다가 떡볶이 국물에 튀김 찍어먹으면....꺅....✨
마지막엔 계란까지 으깨서 떡볶이 국물에 비벼먹으면 최고입니다!! 😆


저희는 잠원떡볶이 먹으러 가면 늘 가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한강공원입니다😊  

여기서 조금만 걸어가면 한강공원이라 밥먹고 소화시킬 겸 한강까지 걸어가요! 아니면 한강공원 먼저 들리고 여기 와서 요기하고 갑니다 ㅎㅎ 전에 친구랑도 한강 자전거타고 여기와서 떡볶이 먹고 갔네요.

 

쯔양 잠원떡볶이 영상 바로가기

 

먹방유튜버 쯔양님도 다녀간 맛집이래요...!!!!!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떡볶이 러버라면 잠원떡볶이 꼭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